엑슨 모빌 코리아(Exxon Mobil Korea), INU-KOICA 기후학위연수과정 연수생 동절기 의류 나눔 행사 개최
- 글번호
- 396989
- 작성일
- 2024-11-07
- 수정일
- 2024-11-07
- 작성자
- 홍보팀 (032-835-9490)
- 조회수
- 392
엑슨 모빌 코리아 동절기 의류 나눔 행사 단체사진
엑슨 모빌 코리아(Exxon Mobil Korea)는 4일 인천대학교를 방문해 INU-KOICA 기후학위연수 과정에 참여 중인 개발도상국 연수생들을 대상으로 동절기 의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겨울을 맞이하는 연수생들에게 따뜻한 지원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엑슨 모빌은 전세계 50여 개국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세계 최대의 석유 및 가스 회사 중 하나이다.
엑슨 모빌 코리아 석유화학부문 정현대 대표는 “글로벌 현안 이슈인 기후변화 문제 해결을 위한 INU-KOICA 기후학위연수사업에서 다루는 주제는 현재 엑슨 모빌을 포함한 글로벌 기업들의 최대의 관심사이며, 향후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과 지원이 이뤄졌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엑슨 모빌 코리아 가스부문 Kenan A Nariman 대표는 “이번 나눔 행사가 연수생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힘을 주길 바란다”며, “특히 겨울이 없는 국가에서 온 연수생들에게 한국에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온정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엑슨 모빌 코리아가 연수생들의 적응을 돕기 위해 기획된 특별한 지원 활동으로 회사의 글로벌 사회적 책임과 연대 의식을 잘 보여준다.
INU-KOICA 기후학위연수사업은 인천대학교의 강점인 기후환경 분야의 석박사 학위과정으로, 62개 개발도상국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선발하여 석사과정은 17개월, 박사과정은 36개월간 운영되고 있다.
KOICA 기후학위연수 프로그램은 일반대학원 과정으로서 교과과정 외에도 연수생들이 한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현장 견학, 세미나, 문화 체험, 한국어 교육 등 다양한 비교과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