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공고 제2025-84호
2025년 대학혁신사업단 기간제계약직원(기간제사무원)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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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인천대학교 대학혁신사업단의 기간제계약직원(기간제사무원)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성실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5년 7월 3일
인천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 채용직렬: 기간제계약직([행정] 기간제사무원)
□ 채용분야 및 업무
채용분야 |
근무부서 |
업무 내용 |
행정 |
대학혁신사업팀 |
대학혁신지원사업(이하 사업) 성과관리(목표 달성률) 사업비 관리 및 집행 협조 행정/재정 관련 제도 관리(환류체계 운영) 사업계획서 및 성과보고서 작성 지원 서무 업무 외부(한국연구재단 등) 연락 대응(부) 기타 부서 현안사항(행사, 평가, 위원회 등 운영 지원) |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2.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
채용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 |
1명 |
[지원자격] : 첨부된 채용공고문 참고 [우대사항] : 서류전형 정량평가 시 반영 대학 행정업무(대학재정지원사업 등) 유경험자 전산자격증 소지자 :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워드프로세서(구1급), 정보처리(산업)기사, MOS Master(Expert) 중 1개 이상 소유 |
3. 채용기간 및 보수
□ 계약기간 : 3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기간(임용일 ~ 2028. 2월 말까지, 연단위)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1항』에 따라 채용하되,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 시 계약도 자동 종료됨.
※ 1년 단위로 심사평가에 의해 재계약하며, 심사평가 결과 재계약되지 않을 수 있음
□ 보수 : 연봉액 30,000천원/년 (※ 각종 제수당 포함. 4대보험 가입, 세전)
○ 보수는 인천대학교 대학혁신사업팀 내부 지침에 따름.
4. 복무
□「인천대학교 직원 복무 규정」에 따름.
□ 주 5일(월~금) 및 주당 40시간 근무를 원칙으로 하되,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전형일정 및 전형별 세부사항
□ 채용 절차
원서접수 |
➠ |
서류전형 |
➠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 |
면접전형 |
➠ |
최종 합격자 발표 |
□ 전형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원서접수 |
2025.07.07.(월) 10:00 ~ 07.17(목) 16:00까지 |
이메일 (ay9093@inu.ac.kr) |
서류전형 |
2025.07.21.(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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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2025.07.22.(화) ※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합격자 개별통지 |
면접전형 |
2025.07.28.(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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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자 발표 |
2025.07.29.(화) ※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합격자 개별통지 |
결격사유 조회 |
2025.07.30.(수) ~ 7.31.(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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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 |
2025.08.01.(금) 예정 ※ 결격사유 조사 기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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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일정은 채용 진행과정에서 조정될 수 있음.
※ 전형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에 지원할 수 있음.
□ 원서접수 방법: E-mail 제출
○ E-mail 주소: ay9093@inu.ac.kr
※ E-MAIL 접수 시 유의사항 - E-mail 접수 시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1개 파일로 제출하고, 면접 시 원본 제출 - 접수자는 반드시 유선으로 ’수신확인’을 하시기 바람(문의전화 : 032-835-9313). - 제출기한(원서접수 마감시간) 경과 후 제출된 서류는 접수되지 않고 바로 미지원 처리되며, 접수시간은 인천대학교 메일서버의 시간을 기준으로 적용 |
□ 제출서류 : 첨부된 제출서류(응시원서 등) 양식 참고
□ 기타사항
○ 접수기간 종료 후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며, 합격을 취소함.
6. 응시자 유의사항
□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전형 당일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선택)을 지참하여 시험 시작 30분 전까지 면접장(장소 및 시간은 별도 공고)에 입실하여야 합니다.
□ 개별통지를 위하여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재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지원서 최종 제출 이후에는 수정 및 보완이 불가합니다.
□ 지원서 허위작성, 증빙자료의 위‧변조 및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인원이 조정되거나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서류전형 및 최종 합격결과는 개별통지 예정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 중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
○ 청구기한: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신청
○ 청구방법: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자필 서명 날인 후 E-mail(ay9093@inu.ac.kr)로 신청 후 유선(032-835-9313)으로 확인
※ 온라인 제출 및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 반환하지 않으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대학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반환한 것으로 봄.
□ 불합격자 이의신청
○ 청구기한: 전형단계별로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일 이내 신청
○ 제출방법: ‘불합격자 이의신청서’를 작성하여 자필 서명 날인 후 E-mail(ay9093@inu.ac.kr)로 신청 후 유선(032-835-9313)으로 확인
<처리 예외사유> ‧ 이의신청 접수 시 응시자 본인의 성명, 지원분야, 생년월일, 연락처, 자필서명 중 1가지라도 누락하는 경우 ‧ 채용절차와 무관한 문의 및 질의사항일 경우 ‧ 시험출제, 평가관련자 개인정보, 지적재산권 등 타 법령에 저촉되는 경우 ‧ 기타 상기 사유에 준하는 사항 |
7. 임용사항 등
□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발생 및 임용 후 30일 이내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에는 예비합격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채용 예정 인원의 2배수 범위 내에서 예비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시
인원이 조정되거나 결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는 최종합격자의 차순위자부터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 최종합격자는 임용이 확정된 동시에 전일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인천대학교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8. 문의처
□ 채용분야 업무 사항 및 응시원서 E-mail 접수 확인 등
○ 담당부서 : 인천대학교 기획예산처 대학혁신사업팀
○ 연 락 처 : (전화) 032-835-9313, 9818 (이메일) ay9093@inu.ac.kr
※ 문의 가능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로 인해 문의가 어려우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1. 채용공고문 1부
2. 제출서류(응시원서 등)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