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생 선발 안내

글번호
396712
작성일
2024-11-01
수정일
2024-11-05
작성자
생활원 (032-835-9810)
조회수
1180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생 선발 안내

Application for winter vacation


** 24주 입사자 해당없음 **

** Excluding 24-week dormitory residents **



입사 신청 전

공지 하단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으로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Please check the attached file for the information

before applying for Dormitory



 


제1기숙사 환경 개선 사업 관련 소음 발생 및 안전 우려로 인해

동계방학 기숙사 개관에 어려움이 있어

별도선발(체육진흥원 및 KOICA 소속 대학원생) 

외 선발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Due to noise and safety concerns related 

to the Dormitory 1 renovation Project,

the dormitory will not be available during the winter break

except for specific groups (Institute of Sports Science and KOICA).


=============================


2학기 제1기숙사 입사자의 경우 선발 안내문에 공지된 바와 같이

동계방학 입사 보장에서 제외되며

동계방학 입사를 원하는 경우

제2, 3기숙사로 신청하여야 하며 신규 선발로 진행됩니다


If you wish to stay in the dormitory during the winter semester,

you must apply for Dormitories 2 or 3.


 



=====================================================================

 

[ 입사 신청은 학기 당 1번만 가능합니다 ]

합격 후 기숙사비 미납, 입사취소, 중도퇴사 → 추가선발 시 신청이 불가합니다


[ Each student can apply for dorm only once per semester ]

After acceptance, if you don't make your payment,

you cancel the acceptance or, move out in the middle of the semester

Re-applying for that semester will not be available.



[ 기숙사 입사 신청 ]

○ 일반선발

- 선발 대상 : 학부(재학생, 휴학생,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 일반대학원(재학생, 수료생)

 - 신청 방법 : 인천대학교 포털(https://portal.inu.ac.kr/) → 통합정보 → 부속행정(생활원→ 입사신청

○ 별도선발

- 선발대상 : 동북아물류대학원, 교육대학원, 국제교류원 소속 학생, CPA반, 

학생군사교육단, 임용고시반(사범대 4학년), 동북아국제통상물류학부(방학특강 의무수강생), 

장애대학생(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및 교육지원인력

- 신청방법 : 해당 부서 문의


★★★ Please Check out the attached file ★★★

(How to use ‘Portal web site for Applying for Dorm)



기숙사 입사 취소 안내 ]

2024년 12월 20(금) 24:00 전까지

하단의 입사 취소 방법을 통해 입사 취소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

○ 입사취소 방법

 - 신청 방법 : 인천대학교 포털(https://portal.inu.ac.kr/) → 통합정보 → 부속행정(생활원→ 합격조회


Cancellation of dormitory ]

- Apply period : Until 2024. 12. 20(Fri) 24:00

- Application Method : Portal(https://portal.inu.ac.kr) 통합정보 Institutions(Dormitory)

View Application Result Check-in Cancel

- Refund amount : 100% Refund

(Only person who cancel Check-In until 2024. 12. 20(Fri) 24:00)




입사 신청 방법 및 선발 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1.




로고

첨부파일